건강정보

현미는 다양한 영양분이 있기 때문에 좋다라고 하는데, 단백질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 관리를 할 때 그냥 쌀밥을 드시는 것 보다는 좋으실 수 있다라고 하는데, 현미 밥을 먹게 되었을 때 어떤 부분이 좋은지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현미의 양양분을 따져보게 되면 망간과 철, 아연, 비타민 B1, B2, B3등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좋다라고 하는데, 비만 에방에도 좋다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현미 밥으로 바꿔주는 것이 좋은데, 체지방 합성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망간이 함유가 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하니까 알아두세요.

당뇨병 환자에 좋을 수 있다라고 하는데, 고혈당 환자에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혈당 수치를 낮춰주게 될 수 있고,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좋다라고 하는데 식이섬유와 폴리페놀이 풍부하기 때문에 좋다라고 합니다.

건강한 심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는데, 셀레늄이 풍부하게 함유가 되어 있기 때문에 좋다라고 하는데,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라고 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대장암, 유방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고, 뇌 건강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하니까 섭취를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