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l1.png

유병자 암보험이란 병력 고지 절차를 간소화하여 병력이 있는 분들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한 상품입니다. 특히 메리츠 유병자 암보험은 30세부터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이라 성인에게 특화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려는 보험은 '무배당 메리츠 The간편하고 알뜰한 암보험 1808'과 지금은 판매되고 있지 않지만 이벤트 상품이었던 '메리츠 3대간편플랜 유병자 암보험'입니다. 

우선 '무배당 메리츠 The 간편하고 알뜰한 암보험 1808'은 30세부터 75세 사이의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웠던 유병자들을 위한 보험입니다. 일반적으로 간편 인수심사 보험들은 보험료가 값비쌉니다. 하지만 메리츠 유병자 암보험에서는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함으로써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 환급금을 받지 않겠다면 보험료를 저렴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에 해지만 하지 않았다면 만기 시에는 환급금을 돌려주기 때문에 보험료도 아끼고 만기에는 환급금까지 받고 1석 2조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325만 기억하면 되는 메리츠 유병자 암보험은 3개월 내 입원, 수술, 추가 검사 의사 소견 2년 내 질병이나 사고 입원, 수술 5년 내 암 진단 및 입원, 수술이 없다면 가입할 수 있는 간편 심사 보험입니다. 
이 상품은 주계약으로 일반 암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고, 특약을 통해 다른 암들의 진단비 및 수술비, 입원비, 약물치료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특약 가입을 너무 많이 하게 되면 보험료가 과도하게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사정에 맞춰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메리츠 유병자 암보험은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100세 만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일주일 동안만 판매되었던 '메리츠 3대간편플랜 유병자암보험'은 할증과 부담보가 없는 암보험입니다.유병자 암보험이란 병력 고지 절차를 간소화하여 병력이 있는 분들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한 상품입니다. 특히 메리츠 유병자 암보험은 30세부터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이라 성인에게 특화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혈압이 높고 당뇨가 있어도, 신체 또는 정신장애가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암보험인데 325에만 통과하게 되면 할증도 없고 부담보가 거의 없는 유병자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됩니다. 생식기암과 대장암이 일반암에 포함되어 보장받을 수 있는 범위가 넓다고 할 수 있죠.
오직 2018년 05월 25일부터 31일까지만 판매된 상품으로 메리츠 유병자 암보험 중에서는 보장 범위도 넓고 보험료도 저렴한 상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메리츠 손해보험은 2018년 4월 유병자 보험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매우 공격적으로 사람들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초반 점유율을 상당한 비율로 차지하고 있는 메리츠 유병자 암보험은 이벤트 상품 알람 받기를 해 둘 경우 정보를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설계사와 미리 상담을 받아 두어 자신의 정보를 공유해 두신다면 일주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깜짝 파티처럼 등장하는 특별 상품에 남들보다 빠르게 가입계약을 할 수 있어, 뒤로 밀리다 기간을 넘겨 가입하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보험에 값싸게 가입하고 싶다면 미리 여러 보험사에 상담을 받아 두시고 소식을 받아볼 수 있게 해 놓는다면 자기 마음에 꼭 맞는 저렴한 암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